태그호이어 커넥티드
자주 묻는 질문

 

Search by categories

시계에는 몇 개의 워치 페이스를 저장할 수 있나요?

새로운 태그호이어 커넥티드(2020년 출시)를 소유한 경우,
태그호이어 커넥티드에 사전에 설치된 5개의 워치 페이스를 사용할 수 있고, 각 워치 페이스에는 무한한 개인 맞춤 옵션이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시계에 더 많은 워치 페이스를 바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워치 페이스 전담 팀에서 정기적으로 아름다운 신상 워치 페이스를 출시합니다.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드립니다.

태그호이어 커넥티드 모듈러 45, 41, 46(2019년 이전 출시)를 소유한 경우,
시계에서 기본으로 사용 가능한 6개의 클래식 워치 페이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태그호이어 스튜디오 워치 페이스를 활용하여 나만의 태그호이어 워치 페이스를 맞춤 설정하고 스타일에 매치할 수 있습니다.
  • 쓰리 핸즈, GMT 또는 크로노그래프 등을 시작으로 작은 디테일 하나까지도 각자의 개성과 스타일에 따라 맞춤 설정하세요.
  • 다이얼 컬러에서 하이라이트 효과까지 마음대로 조합할 수 있습니다.
태그호이어 커넥티드에는 그 외 다양한 워치 페이스가 사전 설치되어 있으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시계에 더 많은 워치 페이스를 직접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Android, Wear OS, Google, Google Play, Google Play 로고는 구글의 등록 상표입니다.

피드백: 이 기사가 도움이 되었습니까?

   

Feedback

Please tell us how we can make this article more useful.

Characters Remaining: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