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자주 묻는 질문

 

Search by categories

 수영 세션 도중에는 시계에 어떤 측정값이 표시되나요?

2020년에 출시된 태그호이어 커넥티드 워치를 활용하여 수영장 내에서도 자신의 활동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추적되는 데이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랩: 랩은 수영장 한쪽에서 다른 쪽 끝으로 이동하는 거리입니다. 태그호이어 커넥티드는 시계의 자이로스코프와 전용 알고리즘으로 랩을 달성한 시점과 새로운 랩을 시작하는 시점을 감지하여 세션에서의 거리를 측정합니다.

인터벌: 인터벌은 수영자가 쉼 없이 완료한 일련의 랩을 의미합니다. 일시정지를 누른 다음 다시 시작하기를 누르면 새로운 인터벌이 시작됩니다. 인터벌은 동일 세션 내에서 다른 영법을 구사하는 등 다양한 운동을 진행할 때 유용합니다. 태그호이어 커넥티드 앱에서는 그래프를 클릭하거나 전용 인터벌 표에서 인터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크리운을 위쪽으로 돌리면 인터벌의 실시간 데이터를 표시한 시계 내 전용 스크린이 나타납니다. 새로운 인터벌을 시작할 때마다 타이머, 랩 카운트, 거리가 0부터 시작됩니다.

전체 수영 거리: 세션 동안 수영한 전체 거리(km 혹은 마일 단위)를 의미합니다.

휴대폰에 태그호이어 커넥티드 앱을 다운로드하고 계정을 생성하면 수영 세션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스포츠 탭에서 세션을 선택하여 랩, 인터벌, 스트로크, 전체 수영 거리, 기타 측정값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살펴보세요.

피드백: 이 기사가 도움이 되었습니까?

   

Feedback

Please tell us how we can make this article more useful.

Characters Remaining: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