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호이어 커넥티드
자주 묻는 질문

 

Search by categories

품질 보증 정책은 무엇인가요? 

품질 보증 정책은 웹사이트의 다음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www.tagheuer.com/service/warranty.html

품질 보증 기간은 무엇인가요?
태그호이어 커넥티드 워치의 모든 제품에는 품질 보증이 적용됩니다. 태그호이어의 국제 품질 보증은 구매일로부터 2년간 시계의 디지털 모듈에 대한 보증을 제공합니다. 

시계 액세서리(버클, 러그 등)의 경우 구매일로부터 1년간 보증이 적용됩니다.

태그호이어 커넥티드 품질 보증이 유효한 곳은 어디인가요?
고객님께 최고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품질 보증은 태그호이어 커넥티드가 판매되는 국가를 대상으로 적용됩니다. 현재 거주 국가 또는 최초로 시계를 구매한 장소는 품질 보증 시 고려 사항이 아닙니다.

여기에서 목록을 확인하고 고객님의 거주 국가에 품질 보증이 적용되는지 살펴보세요. https://www.tagheuer.com/assets/legal/Warranty_Repair_Conditions-TAG_Heuer_Connected_Watches.pdf

품질 보증에는 어떤 내용이 포함되나요?
태그호이어 커넥티드 상품 박스에 담긴 품질 보증 설명서를 확인하시거나, 다음 링크를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http://customer-service.tagheuer.com/warranty

거주 국가를 선택한 다음 보증 탭을 선택하세요.
품질 보증 관련 세부 사항은 국가별로 다를 수 있으니 주의 깊게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품질 보증에서 제외되는 내용은 무엇인가요?
다음과 같은 경우 품질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부적절한 취급이나 사용에 따른 시계의 손상(예: 커피를 쏟거나 땀 또는 크림으로 인한 얼룩 등)
  • 오랜 기간 반복적으로 사용하면서 액세서리가 마모된 경우
  •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를 개조한 경우
  • 공식 서비스 센터가 아닌 곳에서 제품을 수리한 경우

문의 사항이 있으시거나 태그호이어 품질 보증 혜택을 받고 싶으신 경우, 다음 링크를 통해 거주 국가 내 고객 관리팀에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tagheuer.com/contact/

피드백: 이 기사가 도움이 되었습니까?

   

Feedback

Please tell us how we can make this article more useful.

Characters Remaining: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