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호이어 커넥티드
자주 묻는 질문

 

Search by categories

TAG Heuer Golf의 자동 풀 샷 추적 기능은 무엇인가요?

풀 샷 추적  기능은 Wear OS 3가 업데이트된 TAG Heuer Connected Calibre E4에서만 이용 가능한 골프 기능입니다. 해당 기능은 이전 기능인 드라이브 샷 추적과 함께 제공되며, 이는 라운드 도중 시계에서 각 샷을 직접 기록할 필요 없이 퍼팅을 포함한 모든 기록을 자동으로 기록합니다.

이 기능을 활용하려면 휴대폰의 TAG Heuer Golf 앱 설정 또는 TAG Heuer Golf 앱 > 설정 > 샷 추적 > 모든 샷 추적에서 바로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풀 샷 추적기능이 활성화되면 시계에서 내장 센서를 활용하여 각각의 샷을 감지하고, 자동으로 샷의 유형, 거리, 기타 관련 정보를 자동으로 기록합니다. 자동 풀 샷 추적의 경우 라운드 후에 샷과 통계 자료를 검토하고 경기 결과, 강점, 약점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스윙 후 화면에 레드컬러의 점이 표시되어 샷이 감지되었음을 알려줍니다.

첫 번째 샷에 한하여 추적되는 샷의 거리가 레드 컬러의 네모박스에 표시됩니다. 첫 번째 샷은 두 번째 스트로크를 치는 순간 마무리됩니다. 즉, 하나의 샷이 마무리되는 순간은 다음 샷 추적이 시작되는 것과 같습니다. 샷 기록을 마무리할 때는 기록된 거리, 샷의 수, 사용된 클럽을 알려 주는 알림이 표시됩니다. 수정 여부를 본인이 선택할 수 있으며, 이후 알림은 사라집니다.

드라이브 이후 이어지는 모든 샷은 추적되는 샷의 수에 옆에 있는 레드컬러의 점이 표시되어 풀 샷 추적 기능으로 샷을 기록하고 있다는 점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린에 있을 때에는, 시계에서 자동으로 퍼팅을 감지하기 시작합니다. 그린에서 첫 번째 퍼팅이 감지되면 이전의 샷 추적이 마무리되고, 마지막 샷에 대한 샷 마무리 알림 이후 점수 화면이 표시됩니다. 퍼팅이 감지될 때마다 전체 점수와 퍼팅이 1씩 올라갑니다.

이후 직접 점수를 확인하거나 다음 티샷 지점으로 걸어가면 됩니다. 두 가지 활동 모두를 통해 시계에 다음으로 플레이할 홀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예를 들어 페널티를 추가하고자 하는 경우 점수를 클릭하여 직접 점수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피드백: 이 기사가 도움이 되었습니까?

   

Feedback

Please tell us how we can make this article more useful.

Characters Remaining: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