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호이어 커넥티드
자주 묻는 질문

 

Search by categories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접속할 수 없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태그호이어 커넥티드 워치에서 플레이 스토어 앱 액세스 시 다양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시작하기 가이드를 통해 시계 관련 기본 단계를 확인하거나 다음 문제 해결 단계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시작하기

페어링: 기기가 구글 동기화 계정을 통해 휴대폰에 올바르게 페어링 및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연결: 비행기 모드가 비활성화되어 있으며 블루투스를 통해 휴대폰과 연결되었는지 확인합니다. 또한 시계는 와이파이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와이파이에 연결되지 않은 경우 다른 와이파이 네트워크로 다시 한번 연결을 시도하거나 휴대폰 핫스팟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구글 계정: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에 액세스하려면 태그호이어 커넥티드 워치에 구글 계정을 동기화해야 합니다.

시스템 업데이트: 설정 > 시스템 > 정보 > 시스템 업데이트로 이동하여 시계가 최신 상태로 업데이트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계 초기화: 앞서 언급한 모든 단계를 따른 후에도 여전히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설정 > 연결 해제 및 초기화를 선택하여 시계를 초기화합니다. 시계 초기화 시에는 페어링 과정을 진행해야 하며, 이는 시작하기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문제가 계속해서 발생하는 경우 다음을 통해 태그호이어에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https://www.tagheuer.com/contact/]

안드로이드, 구글 웨어 OS, 구글, 구글 플레이, 구글 플레이 로고는 구글의 등록 상표입니다.

피드백: 이 기사가 도움이 되었습니까?

   

Feedback

Please tell us how we can make this article more useful.

Characters Remaining: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