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호이어 커넥티드
자주 묻는 질문

 

Search by categories

시계를 Wear OS 3로 업데이트했을 때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시계를 최신 운영체제 버전인 Wear OS 3로 업데이트하여 새로운 런처, 알림, 타일, 빠른 세팅 메뉴를 비롯한 전반적인 개선점이 돋보이는 새로운 사용자 경험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제 Wear OS 3에서는 시계와 휴대폰 사이의 소통이 모두 더욱 발전된 TAG Heuer Connected 앱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이제 더 이상 Wear OS by Google 앱을 사용할 필요가 없으므로 시계에서 더욱 심플해진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시계를 최신 버전의 운영체제로 업그레이드하면 Wear OS 3 장치에서만 사용 가능한 최신 기능인 TAG Heuer Golf의 풀 샷 추적 및 Wear OS에서 출시한 새로운 기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TAG Heuer Connected는 안드로이드 8.0 이상(Go 에디션 제외) 혹은 iOS 15.0 이상의 버전으로 실행되는 핸드폰에서 작동되며, 이는 Calibre E4와만 호환됩니다. 지원되는 기능과 앱, 그리고 호환성은 플랫폼과 국가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며 특정 언어로만 사용 가능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https://www.tagheuer.com/kr/ko/contact/ 페이지를 통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피드백: 이 기사가 도움이 되었습니까?

   

Feedback

Please tell us how we can make this article more useful.

Characters Remaining: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