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호이어 커넥티드
자주 묻는 질문

 

Search by categories

Wear OS 3로 시계를 업데이트한 후 핸드폰과 페어링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Wear OS 3로 업데이트 후 시계와 휴대폰을 페어링할 수 없다면, 아래 지침을 따르시기 바랍니다. 

- Wear OS by Google 앱이 아닌 TAG Heuer Connected 앱으로 시계를 페어링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TAG Heuer Connected 앱은 페어링 시 반드시 활용해야 하는 새로운 앱입니다.  
 
- 시계에 블루투스가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필요한 경우 블루투스를 비활성화한 후 다시 활성화하세요. 

- iOS 사용자 전용: 휴대폰에서 설정 > 블루투스로 이동한 다음 시계 이름 오른편에 있는 정보 버튼을 탭합니다. 이 기기 지우기를 탭한 다음 확인을 누릅니다. 문제의 소지를 피하기 위해 페어링 과정을 시작할 때마다 매번 이 작업을 진행해야 합니다. 

- 시계가 아직 페어링되지 않은 경우(시계에 계속해서 워치 페이스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 시계 공장 초기화:
a. 시계에 진동이 느껴질 때까지 크라운을 길게 눌러 설정을 실행합니다.
b. 연결 해제 및 재설정을 탭하여 초기화합니다.
c. 시계가 다시 시작됩니다.

- 휴대폰에서 TAG Heuer Connected 앱을 삭제 후 재설치하여 처음부터 과정을 다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사용한 동일한 계정으로 로그인한 경우 모든 데이터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 TAG Heuer Connected 앱에서 페어링을 시작하려면 오른쪽 하단에 있는 설정을 실행하고 아래로 스크롤하여 새로운 시계를 페어링합니다.   

- Google 계정 연결과 관련하여 문제가 발생한 경우:
1. 휴대폰의 인터넷 연결 상태를 확인합니다.
2. 여전히 연결되지 않으면, 이 단계를 건너뛰고 페어링 과정을 완료한 다음 아래 단계에 따라 추후 계정을 추가합니다.
3 안정적인 와이파이 연결을 확보한 다음 TAG Heuer Connected 앱을 실행합니다.
  a. 시계가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b. 오른쪽 하단의 설정을 실행합니다.
  c. Google 계정 추가를 탭합니다.

위 방법으로도 해결되지 않는 경우 https://www.tagheuer.com/kr/ko/contact/ 페이지를 통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TAG Heuer Connected는 안드로이드 8.0 이상(Go 에디션 제외) 혹은 iOS 15.0 이상의 버전으로 실행되는 핸드폰에서 작동되며, 이는 Calibre E4와만 호환됩니다. 지원되는 기능과 앱, 그리고 호환성은 플랫폼과 국가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며 특정 언어로만 사용 가능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https://www.tagheuer.com/kr/ko/contact/ 페이지를 통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피드백: 이 기사가 도움이 되었습니까?

   

Feedback

Please tell us how we can make this article more useful.

Characters Remaining: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