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자주 묻는 질문

 

Search by categories

태그호이어 커넥티드 앱은 어떻게 다운로드하나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안드로이드 사용자) 또는 앱스토어(iOS 사용자)를 활용하여 휴대폰에 *태그호이어 커넥티드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시계와 태그호이어 커넥티드 앱을 페어링하여 완벽한 관리를 통해 더욱 개선된 경험을 누릴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태그호이어 앱을 다운로드하고 기기와의 버전 호환성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iOS 기기를 위한 태그호이어 커넥티드 앱: https://apps.apple.com/fr/app/tag-heuer-connected/id1468108049?l

안드로이드 기기를 위한 태그호이어 커넥티드 앱: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tagheuer.companion&hl

중국 본토에서 안드로이드를 이용하는 사용자의 경우 몹보이(MOBVOI) 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태그호이어 커넥티드 앱은 칼리버 E3(커넥티드 2020) 이후 출시된 제품과 호환된다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전 모델의 경우 커넥티드 모듈러 앱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구글 웨어 OS, 구글, 구글 플레이, 구글 플레이 로고는 구글 Inc의 등록 상표입니다.

피드백: 이 기사가 도움이 되었습니까?

   

Feedback

Please tell us how we can make this article more useful.

Characters Remaining: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