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호이어 커넥티드
자주 묻는 질문

 

Search by categories

저전력 모드에서 배터리 소모를 줄이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저전력 모드는 빠른 설정 메뉴에서 활성화할 수 있으며, 이는 배터리를 적게 소모하면서도 시계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해 줍니다.

저전력 모드가 활성화되면 와이파이와 ‘흔들어 깨우기’ 기능이 비활성화됩니다. 밝기는 자동 조절되며 ‘터치하여 깨우기’ 기능이 활성화됩니다. 
 
와이파이
기울여 절전모드 해제
터치하여 절전모드 해제
밝기 자동 조정

저전력 모드를 활성화하려면 워치페이스에서 아래로 스와이프하여 빠른 설정을 실행한 다음 배터리 아이콘을 터치합니다. 메시지가 표시되면 '활성화'를 터치합니다. 시계에 '저전력 모드가 활성화되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저전력 모드를 비활성화하려면 빠른 설정을 실행한 다음 배터리 아이콘을 다시 한번 탭하세요. 저전력 모드에서는 설정 하단에 있는 배터리 기호 컬러가 레드로 변경됩니다. '비활성화'를 탭합니다. 화면에 '저전력 모드가 비활성화되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배터리가 100%이거나 충전 중일 때는 저전력 모드를 활성화할 수 없습니다. 또한 충전을 시작하면서 와이파이로 자동 업데이트를 허용한 경우 해당 모드는 자동으로 비활성화됩니다.

저전력 모드는 배터리가 0% 도달하면 자동으로 활성화되는 절전 모드와 혼동해서는 안 됩니다. 다음 글을 살펴보세요. https://faq.tagheuer.com/articles/ko/FAQ/What-is-the-battery-Saver-Mode

저전력 모드는 Calibre E3(2020) 이후 세대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피드백: 이 기사가 도움이 되었습니까?

   

Feedback

Please tell us how we can make this article more useful.

Characters Remaining: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