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호이어 커넥티드
자주 묻는 질문

 

Search by categories

TAG Heuer Connected Watch의 시리얼 번호를 찾고 모델을 인식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태그호이어는 2022년부터 제품명의 일관성을 개선하기 위해 Connected Watch의 이름을 Calibre E로 새롭게 변경했습니다. 아래 목록을 통해 Connected Watch의 이전 제품명과 현재 제품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Calibre E1: 2015년에 출시된 Connected 46mm
- Calibre E2 : 2017년에 출시된 Modular 45mm & 2018년에 출시된 Modular 41mm
- Calibre E3: 2020년에 출시된 Connected 2020
- Calibre E4: 2022년에 출시된  45mm & 42mm 모델

Connected Watch 모델 및 시리얼 번호는 시계 뒷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Calibre E4 - 45mm의 경우 케이스 뒷면 상단에서 SBR8A로 시작되는 모델 레퍼런스를 확인할 수 있으며, 시리얼 번호는 케이스 하단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Calibre E4 - 42mm의 경우 케이스 뒷면 상단에서 SBR80로 시작되는 모델 레퍼런스를 확인할 수 있으며, 시리얼 번호는 케이스 하단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Calibre E3의 경우, 심박수 센서 주변에서 SBG8A로 시작되는 모델 레퍼런스를 확인할 수 있으며, 시리얼 번호는 케이스 하단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Calibre E2 - 45mm의 코드는 SBF8A가 표시되며 Calibre E2 - 41mm는 SBF81이 표시됩니다.

Calibre E1의 코드에는 SAR8A80가 표시됩니다.

커넥티드 워치를 구매하신 판매처에 따라 인보이스 또는 보증서를 통해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Google, Android, Google Play, Wear OS by Google 및 기타 상표는 Google LLC의 등록 상표입니다.

TAG Heuer Connected는 안드로이드 8.0 이상(Go 에디션 제외) 혹은 iOS 15.0 이상의 버전으로 실행되는 핸드폰에서 작동되며, 이는 Calibre E4와만 호환됩니다. 지원되는 기능과 앱, 그리고 호환성은 플랫폼과 국가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며 특정 언어로만 사용 가능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https://www.tagheuer.com/kr/ko/contact/ 페이지를 통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피드백: 이 기사가 도움이 되었습니까?

   

Feedback

Please tell us how we can make this article more useful.

Characters Remaining: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