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호이어 커넥티드
자주 묻는 질문

 

Search by categories

태그호이어 커넥티드와 휴대폰을 어떻게 페어링하나요?

시작하기 가이드를 통해 Connected Watch에 관한 기본적인 단계를 살펴보고 이미지를 통해 시계를 페어링하는 방법을 단계적으로 따라해 보세요.  https://www.tagheuer.com/kr/ko/%EC%8A%A4%EB%A7%88%ED%8A%B8%EC%9B%8C%EC%B9%98-%EC%A7%80%EC%9B%90/tag-heuer-connected-getting-started.html

페어링 전에 다음 사항을 확인하세요.
  • 시계와 휴대폰이 호환되는지 확인하세요.  https://wearos.google.com/intl/ko_kr/wearcheck/
  • 페어링 동안에는 시계를 충전기에 올려두세요.
  • 휴대폰에서 블루투스를 활성화하세요.
  • 안드로이드 폰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이나 iOS 폰 앱 스토어를 통해 구글 웨어 OS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1) 크라운을 눌러 시계 전원을 켜고 화면에서 시작하려면 터치하세요를 눌러 시작합니다. 화면에서 언어를 선택하고 설정을 시작합니다.

2) 태그호이어 이용 약관을 읽고 수락합니다.

3) 시계에 휴대폰에서 구글 웨어 OS 앱을 다운로드할 것을 제안하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아래로 밀어 시계 이름을 확인합니다.

4) 휴대폰 구글 웨어 OS 앱에서 새로운 시계 설정하기를 누릅니다. 잠시 후 시계 이름이 화면에 뜹니다. 시계 이름을 눌러 계속하세요.

5) 터치하여 페어링하기: 시계 화면과 휴대폰 화면에 코드가 나타납니다. 시계와 휴대폰 두 장치에 나타난 코드가 동일하면, 확인을 누르세요.

6) 구글 동기화 과정 중에는 잠시동안 휴대폰과 시계에 여러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7) 와이파이 네트워크를 선택합니다. 

8) 휴대폰에서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하거나 구글 계정을 생성합니다. 최적화된 상태로 진행하려면, 페어링 과정동안 구글 웨어 OS 앱을 계속 실행 상태로 유지해야 합니다.

10) 휴대폰에서 장치가 동기화하는 동안 잠시 기다린 후 화면의 안내에 따라 진행하세요. 

11) 휴대폰 화면에 설정이 완료되었습니다가 문구가 나타납니다. 페어링 후에 시계 기능이 활성화되기까지 몇 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모든 업데이트와 동기화 파일을 다운로드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해당 과정에서 시계 온도가 약간 올라갈 수 있으나, 절차가 완료된 후에는 정상으로 돌아올 것입니다.

Android, Wear OS, Google, Google Play, Google Play 로고는 구글의 등록 상표입니다.

피드백: 이 기사가 도움이 되었습니까?

   

Feedback

Please tell us how we can make this article more useful.

Characters Remaining: 255